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다시

야미케 2022. 10. 2. 01:34

남주는 인생에서 가장 운이좋은 한날 뜻하지 않은 여주를 만난다. 남주는. 금새사랑에 빠지며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 같은 한날 여주는 이별을 경험한다.
남주는 행복에 찬 그날.여주는 생애 첫 가장 마음 아픈날 그들은 만난다. 여주가 어떤 짜증을 내든 남주는 관심이 없다. 그냥 앞에 있는 여주가 좋을 뿐이다. 마음을 열지 못하는 여주에게 남주는 아무것도 없이 웃음을 지어보일뿐이었다. 여주는 처음 만난 남주에게 오늘의 화와 짜증을 뱉을 뿐이었다.
약간은 마음이 누그러 졌는지 그녀는 헤어지려는 그 순간 웃어보인다. 우연히 만난 우연히 지나던 그 자리 그시간 그둘은 인연을 느낀다.
그대로 운명임을 직각한 그둘은 사랑과함께 평생을 서약한다. 시간이 흐르고 그둘의 아이가 태어났다.
이름은 여주의 이름을 따서 여아라 불렀다
여아는 이름때문인지 남아가 사랑하는 여주를 너무 닮아 있었다. 남아는 너무 행복한 순간들을 지내며 추억들을 남기고 있었다. 여아가 10살이 되던 그해 한날 남주의 차를 타고 가족여행을 떠나던날 . 남주가 너무 행복히 지내서 일까 그래서 일까
여아를 심하게 다치게 하고 사랑하던 여주를 하늘로 보내게 된다. 여주의 장례식을 치루고 몇주를 심하게 슬퍼하던 남주는 이내 정신을 차리고 식물인간 상태의 여아를 보살핀다.
남주는 여주를 그리워 하고 슬퍼하며 원인이된 자신을 탓하게 된다.본인의 지식을 싣어 과거에 대한 회상을 하며 시간을 돌릴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본다.
남주는 연구한다. 식물인간인채 지내는 여아를 보러 간다
주에 한'번 2주에 한번. 달에 한번. 연구에 몰두 하며 점차 여아에 대한 보살핌이 힘들어 지자 .여주의 어머니를 만난다. 부탁을 한다. 빨리 되돌리고 싶다며 울며 애원한다 .여아를 좀 봐주세요. 남주는 그렇게 이야기 하고 들어가 버렸다. 남주는 희망에 사로잡혀 있었다.시간이 흘렀다 그렇게 세월이 지나갔다.
정신이 없던 남주는 연구실에 있던 장비를 본인 집으로
옴기며 혼자만의 싸움을 하고 있었다 그리고 희망이 열렸다. 시간을 돌렸다.그순간 빛과함께 남주는 정신을 잃는다. 잠시후 여주가 남주를 깨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